핸드폰8천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세인트 조회 3회 작성일 2020-05-23 07:14:18 댓글 0

본문

17만8천원까지 가격이 떨어진 샤오미 홍미노트8 과연 지금 사도 괜찮을까?

작년8월에 출시된 샤오미 홍미노트8은 출시 가격이 20만원 초반대에서 지금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17만8천원까지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과연 지금에 와서 홍미노트8을 구매하는게 괜찮을까요? 그리고 국내에서 사용하기에 문제는 없을까요?

■ 이번 영상은 협찬과 무관 합니다.
제품 정보 : https://bit.ly/37FK1OO
영상을 업로드 하는 시점에서 가격이 약간 변동 되었습니다.

■ Tag
#말방구실험실 #홍미노트8 #샤오미 #스마트폰 #가성비스마트폰
■ 폰트 : 산돌폰트

■ 영상제작: 말방구미디어
프로듀서 : 딴트공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malbanggoo/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dantgong/
이메일 : mrtravis@naver.com
Life Trier : 삼성m시리즈가 더좋음 ㅋㅋㅋ
J ohn : 보호필름은 어디서 구하나요?ㅠㅠ
케시움마케힘 : 자급제도 그가격인가요?게임 돌릴용으로하나사야겠네
Mr.R : 장난감 살 목적이 아니고 핸드폰을 살거면 이 제품을 볼 필요가 없음
Kimwer Dfge : 영상초반에 갤럭시노트9 화이트케이스 어디제품인지 알수있을까요?
안태태08 : 울오빠도 이거 블랙으로 바꿨는데 부러워여..ㅠㅠ 전 홍미 노트5 ㅠㅠㅠㅠㅠ
최엣쉬 : 전 홍미노트8t 쓰고 있어요
S K : 잘봣습니다. 다좋은데 저 redmi 각인은 참.. 적응이 안되네요ㅠ 추노마크도 아니고 앞뒤 다 박아놧어..
느금마 : 난 처음에 노트 10이 18만원인줄 ㄷㄷ
느금마 : 난 샤오미 중국이여서 좀 그렇고 가격도사서 좀 못믿었는데 이영상 보고 확실히 알겠다 중국 짱!

(노트8 무료나눔 합니다!!)할머니 스마트폰 도끼로 찍어서 부수고 반응보기??? [ 아 물론 새 폰 사드리는 영상입니다 ㅋㅋㅋㅋㅋ ] 공대생 변승주

노트8 무료나눔 + 문화상품권 무료나눔 이벤트 합니다!!

참여방법
1. 구독과 좋아요를 누른다
2. 공대생 채널과 공대생네 가족 구독을 누른다
(공대생 가족 채널 주소 : https://goo.gl/6Us61S)
3. 구독 인증샷과 함께 집주소, 이름, 휴대폰번호를
hjsbjh2@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끝!

추첨을 통해서 1명에게 노트8 휴대폰을 직접 찾아가서 드립니다!
그리고 총 30명에게 문화상품권 만원을 드립니다!!
(노트 8은 공기계임으로 유심만 갈아 끼우면 됩니다)

항상 공대생 채널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구독자 90만 되면 더 좋은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4-5일 정도에 할게요!!)

" 세상에 하찮은 호기심은 없습니다! "
이 채널은 궁금한건 뭐든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21살 평범한 공대생이
세상에 있는 모든 신기한것들을 해보는! 사실상 주제 없이 하고 싶은 것 다 하는 평범하지 않은 채널입니다.
채널을 만든 목적은 단 하나, 여러분들과 저의 즐거움입니다.
유익함보다는 유쾌함이 주가 되는 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기앙마 즐거운하루!!!!!!!!!!!!!!!!!!!!!! (뿌잇)


#유튜브 (Youtube) 구독하기 : https://goo.gl/pF280n



----------------------------------------­­-----------

⊙ 더 다양한 공대생을 만나보고 싶다면?

#Facebook : https://goo.gl/hPzvTb
#Instagram : https://goo.gl/WSlGpW
#E-Mail(Fan) : hjsbjh2@gmail.com
#E-Mail(Bussinees) : videovillagekr@gmail.com

----------------------------------------­­-----------
COPYRIGHT ⓒ 2016 GONGDAESN ALL RIGHTS RESERVED.
----------------------------------------­­-----------
공대생 변승주 DS : 노트8 무료나눔 + 문화상품권 무료나눔 이벤트 합니다!!

참여방법
1. 구독과 좋아요를 누른다
2. 공대생 채널과 공대생네 가족 구독을 누른다
  (공대생 가족 채널 주소 : https://goo.gl/6Us61S)
3. 구독 인증샷과 함께 집주소, 이름, 휴대폰번호를
  hjsbjh2@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끝!

추첨을 통해서 1명에게 노트8 휴대폰을 직접 찾아가서 드립니다!
그리고 총 30명에게 문화상품권 만원을 드립니다!!
(노트 8은 공기계임으로 유심만 갈아 끼우면 됩니다)

항상 공대생 채널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구독자 90만 되면 더 좋은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4-5일 정도에 할게요!!)
Dip per : 형 제발 곱게 줘 할머니 순간 맘찢 ㅠㅜ
큐밤Lipbam and Qubam and kai My love kai! : 아 근데 할무늬 너무 기요우셔ㅜㅜㅜㅓㅓ
큐밤Lipbam and Qubam and kai My love kai! : 오래살다 괜히 죽은 오래된 핸드폰님..
구독안하면 미래 여친 코로나. : 할머니 너무 귀여다 ㅋㅋㅋㅋㅋㅋ
민아 : 오뚜케오뚜케에엑?
규규짱 : 헐대박
무지개youtube : 앜ㅋㅋ새폰밨앗다고ㅋ그렀다곸ㅋㅋㅋㅋ핸드폰을뿌수면아떡해욬ㅋㅋㅋㅋㅋ
그리고 도끼는ㅋㅋㅋ왜있죸ㅋ?
이진규 : 저요저요저요저요
마카롱 : 할머니 불쌍하셔ㅜㅜ

제 핸드폰이 저도 모르게 8천만 원을 써 버렸어요!

★ 속닥속닥 구독: http://bit.ly/2BtIIEj

오늘은 도니의 이야기예요. 도니는 더이상 사춘기 철부지가 아니지만, 책임지는 것 없이 그냥 편안하게 사는 걸 좋아하죠. 그런 의미에서 그의 인생 설계는 완벽합니다. 도니는 꽤 능력있는 DJ고, 전 세계의 다양한 파티 도시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클러빙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죠. 도니의 여자친구도 도니만큼이나 파티를 사랑합니다. 이제 도니가 어떻게 자신의 행복한 인생을 유지하면서도 부모님이 늘 꿈꾸던 ‘어른’이 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거예요.

하루는 도니가 여느 때처럼 여자친구 루앤과 함께 이비자에서 디제잉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파티는 도니에게 많은 프로모션 기회를 약속했기 때문에 거기에 초대받은 것을 정말 기뻐했죠. 그는 정신없이 디제잉을 했습니다. 이날의 디제잉은 엄청 성공적이었고, 기분이 좋아진 도니는 디제잉이 끝나자 축하 파티를 하러 갔습니다. 그들은 밤새도록 파티를 즐겼어요. 도니는 지칠 대로 지쳐서 루앤에게 택시를 불러 달라고 부탁했죠. 택시에 타자마자 도니는 몇 신지 확인하려고 청바지 주머니에서 휴대전화를 꺼냈어요.

별안간 도니는 미친듯이 욕을 쏟아냈습니다. 그 왜, 빌어먹을 잠금 버튼 있잖아요. 바지 주머니 안에 핸드폰을 넣어놓고 정신없이 놀아도 엄마한테 새벽5시에 전화하지 않고 안전하게 잘 있도록 하는 거 말이에요. 그 잠금이 풀린 거에요! 도니는 그 순간, 차라리 이 망할 폰이 엄마한테 전화를 한 거였으면 좋았겠다고 생각했죠. 핸드폰이 무슨 짓을 저질렀는지 아세요? 상상도 못 하실 거예요! 글쎄 도니가 예전에 다운로드한 인터넷 쇼핑 앱에서 제일 먼저 뜨는 물건을 주문해 버린 거예요! 왜 바보 같은 스프링 장난감이나 매직 청소기가 아니었던 걸까요? 그의 핸드폰은 이왕 자기만의 삶을 살려고 작정했으면 왕처럼 살아야겠다고 결정했나 봅니다. 택시에서 도니는 자기가 아주 호화스러운 물건의 주인이 됐다는 걸 알았죠. 그 물건은.....짜잔! 버스였어요!

그건 그냥 흔한 '버스'가 아니었습니다. '호화버스'였죠. 초호화 53인승 가죽 좌석, 바, 기타 등등이 완벽하게 갖춰진 버스였어요. 도니는 머리가 새하얗게 되는 것 같았지만 침착하자고 생각했죠. '그래, 세상에 바꿀 수 없는 것은 없어' 하고 생각하며 진정하려고 노력했어요. 그러면서 보통 때는 신경도 쓰지 않았던 인터넷 쇼핑 사이트의 이용 약관과 환불 정책 및 다른 중요한 용어들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분명 주문한 걸 취소할 수 있을 거예요. 단.....도니의 눈은 주문 상태 창에 멈췄습니다. 단... 세상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것처럼 초조해졌습니다. 단... 결제만 하지 않았다면....

아니, 어떻게 이럴 수가 있었을까요? 이건 말도 안 돼요! 글쎄 벌써 카드로 결제가 되어 있는 거예요! 무려 7천9백만 원이 말이에요. 분명 뭔가 착오가 있었을 거라고 생각하던 도니는, 갑자기 자기 신용카드 정보를 핸드폰에 입력해 놓은 것을 떠올렸습니다. 그렇게 하는 게 온라임 게임 아이템을 살 때 훨씬 편했거든요. 루앤은 도니가 기절초풍하는 걸 보고 덩달아 겁을 먹었습니다. 이게 그의 전 재산인데 핸드폰이 모든 걸 바보같은 버스 구입에 다 써 버린 거니까요. 그때 도니가 어땠을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여러분도 쉽게 상상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들은 호텔로 달려가서 도니의 은행, 인터넷 쇼핑 사이트 그리고 버스 판매업자와 끝도 없는 대화를 주고받으며 협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판매점은 다행스럽게도 그의 고향에 기반을 두고 있는 업체였어요. 이비자에서 시작된 이야기는 고향에 가서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관련된 여러 사람들과 만나서 이야기할 필요가 있었기 때문이죠. 취소 수수료로 버스 값의 반을 책정한 것이 협상의 결과였습니다. 도니는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했어요. 머리 끝까지 화가 난 도니가 말했습니다. "됐습니다. 그럴 바엔 차라리 버스를 사고 말죠." 네, 이렇게 된 일이죠.

오케이. 도니는 그 괴물을 살 만큼은 용감했어요. 하지만 이제 어쩌죠? 도니는 이 괴물같은 녀석을 운전하지도 못하잖아요! 그 때 그의 똑똑한 여자친구 루앤이 한 가지 제안을 했어요. “이제 너에게 호화 버스가 생긴 거니까, 그걸 파티 버스로 바꿔보는 건 어때? 넌 훌륭한 디제이잖아!” 좋은 생각이었죠. 하지만 도니의 통장에는 겨우 6만 원 정도밖에 없었습니다. 그 돈으로 어떻게 버스를 꾸밀 수 있겠어요? 그렇다고 사람들을 의자에 앉아서 춤 추게 할 수도 없구요. “그럼 우리 크라우드펀딩 해 볼래? 너 전 세계에 친구들도 많잖아. 그 친구들이 도와 줄 거야.”

도니는 자신의 상황을 상세히 포스팅했습니다. 그리고 그 게시물은 사방팔방으로 퍼졌죠. 심지어 그가 모르는 사람들까지도 그를 도와 줬어요. 도와 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도니는 아주 짧은 시간에 리모델링을 할 만큼의 돈을 모을 수 있었고 그 돈으로 버스를 개조했습니다. 이 때까지만 해도 도니는 이 사건이 그를 조금씩 진짜 사업가로 바꾸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남이 일하도록 지시하고 사업 전략을 구상하는 그 사업가 말이에요. 하지만 “도로 위의 이비자”라는 클럽을 오픈한 후, 도니는 많은 것이 달라졌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이 클럽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져서 그 도시의 랜드마크가 됐죠. 도니는 여전히 예전과 똑같은 삶을 살고 있지만, 이제 디제잉을 하는 곳은 자기 소유의 클럽입니다. 가끔은 다른 곳에 가서 디제잉을 하고 루앤에게 파티 버스를 맡기기는 해요. 그의 은행 잔고는 가득 찼고, 도니는 지금 자신의 삶을 무척 사랑합니다.

도니는 이 모든 일에서 한 가지 교훈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책임지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가끔은 책임을 지는 것이 우리 생각보다 그렇게 끔찍하지는 않을 지도 모른다는 거예요. 도니는 자기 폰 때문에 이 상황에 억지로 끌려 들어오기는 했지만, 다행히 최상의 시나리오로 빠져 나올 수 있는 용기를 낼 수 있었습니다. 이제 도니의 작은 소망은 언젠가 여러분들을 그의 파티에 초대해 이 이야기를 직접 들려 드리는 거라고 하네요.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https://www.epidemicsound.com
김이지 : 침착하자 그래 세상에 바꿀수없는 것은없어
나 tothe 무 : 와우 이런 이야기는 처음 들어봅니다 초반에는 핸드폰으로 실수로 버스를 사게 돼서 이런 저런 고난을 겪는 일일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잘 된 것 같아요 그 파티버스 덕에 사람들도 더 많이 만날 수 있었고 카드 잔고도 다 채워졌으니까요 여자친구 로웬이 좋은 조언을 해준 덕분이겠죠? 암튼 앞으론 핸드폰 잠금장치가 풀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래요
거나아무 : 수수료가무슨반값..ㅋㅋㅋ진짜뺨때리고싶겠다
예리 : ㄹㅇ 여친이랑 결혼해야 한다에 한표
쑚쬻뚊 : 와 난 그생각 못했는데 여자친구 짱이다
고구마마시쪙 : 아니 다시 팔라는 사람 잘 생각해봐요.. 예, 님들 말대로 중고로 팔잖아요? 그럼 중고니깐 많아도 가격이 7200만원정도 되겠죠? 근데요 이런 고가를 굳이 고가로 살 사람이 있을까요??
슈퍼시크릿 : 핸드폰이 인생을 도와줬다
3 Mint 3 : 버스 저좋은거가 8천이면 싼건데...
이쁜예지꽃 : 이때딱!!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라는말 이 잘 어울리네 용~~♥
여우달î : 좋은 여자친구임♥

... 

#핸드폰8천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5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jprof.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